미국이민정보
미국비자정보
미국유학정보
비자서류완벽작성
리젝트비자(재신청)
영주권취득
미국비자발급QA
미국투자이민 EB-5
투자비자 E2-비자
E2용 미국 부동산 매물
부동산취득 컨설팅
  - 주거용 - 사업체
  - 상업용 - 융자
  - 부동산투자유형
미국 소액투자이민
미국투자 Q&A
전세계 호텔예약
공지사항

개인정보 취급방침

방문자수 :

 
사업 기술이민| 독립 기술 이민 | 임시비자 |    
 
 
 
   

사업이민(Business Skilled Migration) 종류 중 임시비자 없이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비자로 55세 미만의 성공적인 사업을 운영한 사업자로서 호주에서 사업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주 정부로부터 스폰서를 받아야 한다.
신청전 4년 중 2년간 사업체의 자산이 AU$400,000 이상, 사업체의 매출이 AU$3,000,000 이상이어야 한다.
신청시 나이가 55세 미만이어야 하나 주정부에서 경제적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계획이라고 판단하면 55세 이상이라도 가능할 수 있다.
3년 이내에 사업계획서에 의거한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데 만약 이행치 않을 경우 영주권이 취소될 수 있다.
 


아래 6종류의 임시비자 소유자여야 한다.
신청전 호주에서 적어도 2년 이상 본인 소유의 사업을 했거나 직접 경영에 참여한 경력이 있어야 하며 사업체는 사업자등록을 한 것으로 세금 납부 증명도 있어야 한다.
신청전 1년간의 호주내 사업체의 순자산이 최소 AU$100,000 이상, 연 매출액은 최소 AU$300,000 이상이어야 한다.
신청전 1년간 가족을 제외한 2명 이상의 정규직 직원을 고용했어야 한다.(호주 영주권자 이상)
신청전 1년간 사업체 및 개인 자산이 최소 AU$250,000 이상이어야 한다.
신청전 2년 중 1년은 임시비자 소지자로서 호주에서 체류해야 한다.
 
 
주정부 스폰서를 받아야 한다.
6종류의 임시비자 소지자 또는 장기사업비자(Business (Long Stay) Independent Executive Visa) 소지자여야 한다.
신청전 호주에서 적어도 2년 이상 본인 소유의 사업을 했거나 직접 경영에 참여한 경력이 있어야 하며 사업체는 사업자등록을 한 것으로 세금 납부 증명도 있어야 한다.
아래 3가지 항목중 적어도 2가지 항목에 해당되어야 한다.
- 신청전 1년간 가족을 제외한 1명 이상의 정규직 직원을 고용했어야 한다. (호주 영주권자 이상)
- 신청전 1년간 호주내 사업체, 개인 자산이 최소 AU$250,000 이상이어야 한다.
- 신청전 1년간 호주내 사업체의 순자산이 최소 AU$75,000 이상이어야 한다.
- 신청전 1년간의 호주내 사업체의 연 매출액이 최소 AU$200,000 이상이어야 한다.
- 신청전 2년 중 1년은 임시비자 소지자로서 호주에서 체류해야 한다.
 
 
투자임시비자 소지자로서 4년간 투자조건을 이수하고 신청전 4년 중 2년이상 호주에서 체류했어야 한다.
 
 
주정부 스폰서를 받아야 한다.
주정부스폰서 투자임시비자 소지자로서 4년간 투자 조건을 이수하고 신청전 4년 중 2년이상 스폰서를 받은 주에서 거주를 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