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민정보
미국비자정보
미국유학정보
비자서류완벽작성
리젝트비자(재신청)
영주권취득
미국비자발급QA
미국투자이민 EB-5
투자비자 E2-비자
E2용 미국 부동산 매물
부동산취득 컨설팅
  - 주거용 - 사업체
  - 상업용 - 융자
  - 부동산투자유형
미국 소액투자이민
미국투자 Q&A
전세계 호텔예약
공지사항

개인정보 취급방침

방문자수 :

 
E-2비자 | 투자이민EB-5 | 현지답사프로그램|
 
 
 
영리기업에 100만불을 투자하여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10명 이상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하는 외국인은 투자 이민 비자를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실업률이 높은 몇몇 특정 지역에 한해서는 미국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10명 이상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해 주는 50만불 투자도 투자 이민 비자를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투자는 신규 사업이나 기존 사업에 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 사업에 투자하는 경우, 투자로 인해 자산이나 고용인의 수가 적어도 40% 이상 증가하는 결과를 가져와야 합니다.

투자자와 그의 가족에게는 2년 만기인 조건부 영주권 자격이 주어집니다. 일반영주권을 취득하려면 투자자는 조건부 영주권에 명시된 만기일 90일 이전에 미국에 있는 이민국에 I-751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일반영주권을 취득하기 위해서 투자자는 기업에 투자를 실질적으로 했으며 이후 계속해서 그 기업을 운영하고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첫째, 투자자는 투자 지역을 관할하는 이민국에 본인을 위한 고용비자 신청서 I-526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미이민국 웹싸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배우자나 21세미만의 미혼자녀도 같은 신청서에 의해 이민 비자를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이민과에서 승인된 초청장 I-526을 국립비자센터(National Visa Center /NVC)로부터 받게되면, 비자신청자는 비자 신청에 필요한 서류에 관한 상세한 목록을 받게됩니다. 비자신청에 필요한 모든 서류가 준비되면 비자신청자(투자자)는 대사관에 면접을 신청해야 합니다. 면접을 신청한 후 보통 6주에서 8주 안에 면접 날짜가 정해집니다. 비자를 발급하기에 적격이라고 판정되면 비자는 보통 면접당일에 발급됩니다.

 
 
- 투자를 증명해야함 또는 이민법이 요구한 기준의 자본으로 현재 활발하게 투자중이라는 증거서류
- 자금출처 합법성 증거 서류
- (예 / 근로소득세 신고서, 은행기록, 부동산 매매, 또는 자금을 한국에서 미국으로 이전한 기록)
- 최소한 10명의 새로운 Full-TIme 자리가 생겼으며, 아니면 상세한 사업계획서에 최소한 10명의 새로운
- Full-Time 자리가 생길것이라는 서류를 제출해야함
- 투자한 자본이 손실의 위험성이 있어도 된다는 것을 증명해야함